•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나를 위한 맞춤형 학원[302 최O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파종로학원 작성일19-12-12 16:02 조회696회

본문

안녕하세요.

송파종로학원 정규반에서 2020학년도 수능에 대비하여 공부한 삼수생입니다. 2019학년도 수능을 독학재수학원에서 준비했지만 독학재수는 길다면 긴 수험생활에서 초반의 의지를 끝까지 유지하기에 어려움이 많았고 결국 저는 재수를 실패했습니다.

이후 재수 때의 경험이나 주변 지인들의 조언 등을 토대로 재수종합학원을 알아본 끝에 송파종로학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송파종로학원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생활 전반에 대한 관리입니다. 재수종합반을 선택하기 전 가장 우려했던 점은 학원의 면학분위기가 학원 구성원과 직결된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러나 송파종로의 경우 엄격한 생활관리 하에 수능에 임박할 때까지 초반의 긴장감이 유지되었습니다. 생활관리 선생님께서 따로 계시고 더불어 출결에 관한 철저한 관리, 벌점제 등을 통해 오롯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또한 모의고사가 끝날 때마다 개개인의 학습법이나 성적변화를 토대로 한 담임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모든 수험생에 대한 섬세한 관리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에 따라서 공부법을 재정립하거나 심리적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좋았던 점은 질문이 생기면 바로바로 해결이 가능했다는 점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재수종합반도 동일하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다른 학원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질문기회가 송파종로학원만의 큰 장점입니다. 또한 질문시간을 통한 상담도 가능하기 때문에 불명확한 공부방향을 재확립할 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세 번째로 좋았던 점은 뛰어난 강사진입니다. 모든 수업에서 양질의 자료를 많이 주십니다. 특히 학기 말에 주시는 자료들 덕분에 문제풀이에 대해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모든 수업은 기초부터 심화까지 진행되는데 그 가운데 학생들이 놓칠 만한 부분을 꼼꼼하게 채워주셨고, 단순 문제풀이 위주의 수업이 아니기 때문에 강의를 통해 근본적인 실력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하나의 문제에 대해 획일적인 해설이 아닌 다양한 해설을 제시해주셨기 때문에 입체적이고 풍부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네 번째로 좋았던 점은 매달 모의고사를 실시했다는 것입니다. 모의고사를 통해 놓친 개념을 다시 정리할 수 있었고,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명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모의고사를 통해 수능 때 놓치지 말아야할 점들을 차곡차곡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종로에서 제공되는 성적표를 통해 성적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었고 이를 통해 나태해지는 마음을 다잡는 계기로 삼을 수 있었습니다.  

 이와 같은 관리 아래 송파종로학원의 수험생들은 반복적인 하루일과를 보내는데 실제로 많이들 힘들어하고, 중간에 나가는 친구들도 적잖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생활관리 덕분에 수험생활에 적합한 생활루틴을 형성할 수 있었고, 후회 없는 1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긴 수험 생활에서 효율적인 공부를 실천하기 위한 방법으로 송파종로학원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